본문 바로가기

건강

2019 11월 여의도 스마일 런 페스티벌 마라톤대회

 

안녕하세요

마라톤대회에 난생처음 참여해본

 

 

와이쿤입니당

 

마라톤대회 일주일전에

배번호표가 택배로 도착~

https://blog.naver.com/nixi00/221666284866

참여사은품이 음파칫솔이 있었어요

9시에 대회시작이고

8시까지는 오라고 했는대

너무 늦어버린 ㅠㅠ ㅋㅋㅋㅋ

노랗고 빨갛고 유니폼들이 눈에뗘요 ㅋㅋ

오우 체육인들같은분들이

많아요

움찔 ㅋㅋㅋㅋ

만약에 있을 부상자를 위해

의료센터도 보이구요

도착하자마자

물품보관소에 물건을 맡기고

옷을 갈아입습니다

11월 10일 인지라 날이 추워요 ㅋㅋ

하지만 뛰면 또 땀이나니깐

탈의실이 마련되어 있어요

옷을 갈아입고 여기저기

행사부스 기웃기웃

여러 회사에서 홍보를 위해

협찬을 많이 했어요

어묵도 있고

따뜻한 음료도 있고~~

9시가 다되가니 점점

몰려드네요

이미 무대에서는 관계자분들이 나와서

인사하고 있네용

호매실요양병원에서는

호두과자 주시네요 ㅋㅋ

반바지는 입었는대

이날 너무 추워서

겉옷을 입엇더니

10분도 안가서

땀이 주르르....

ㅜㅜ

11월이라도 반팔 반바지 입어야 겠네요 ㅠ

핫둘핫둘

열심히

 

 

 

 

 

 

 

 

꽃들도보이고 갈대도보이고

나무들도 많고

달리기 너무 좋넹요

어느새 5km 반환점

뛰다보니 생각보다 금방와요

뛰다쉬다 했는대ㅋㅋ

등이 다 젖엇네요

5km반환점을 찍고

돌아오는길에

열심히 반화점을 향해 가시는분들

홧팅

나와의 싸움을 하고 계신분들 ㅋㅋㅋ

달리면서 계속 경치구경

한강을끼고 쭈!~~욱

핫둘핫둘

얼마 안남았다

아니 초등학생들도 왜이리

많은지

더잘뛰어요

충격 ㅋㅋㅋㅋ

하아 1시간 14분으로

골인했네요 ㅋㅋㅋㅋ

1시간 20분안에 들어야

메달준답니다 ㅋㅋㅋ

다행히도 받았네요 ㅋㅋ

영광의 메달~~

이제 여기저기

돌면서 상품받을 차례 ㅋㅋㅋ

여기저기 부스 돌면서 이거저것 타내기

치아관련 행사다보니

구강관련된 업체들이 많이 왔어요

구강세균검진기 시연

치약이뭍은 칫솔 잔뜩받구

리스테린큰거에

블루투스 스피커도 받고

아주 사은품 대박으루 타오네용 ㅋㅋㅋ

잇치 치약은 오전에

늦게와서 못받구 ㅠㅠ

기념사진 촬영만 ㅋㅋ

경품 추첨 ㅋㅋㅋ

꽈앙~~

운동도하고 기부도하고 사은품도 받구

너무 좋은행사였습니다

내년에 또 참여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