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영종도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마티나라운지 후기 위치및가격

안녕하세요

인천공항 제2터미널 마티나라운지에서 잠깐 쉬어간

와이쿤입니다

제2여객터미널 오픈과 함께 워커힐이 직접 운영하는 공항 라운지 마티나도 같이 오픈했다고 해서

겸사겸사 한번 들러 봤어요 ㅋㅋ

물론 제 돈주고 간건 아니구 PP카드 이용해서 갔지요~

마티나 라운지는요~

제2여객 터미널 출국장 안 4층 중앙에 마티나 골드와 함께 나란히 위치해 있습니다

운영시간

오전 7시에서 오후 10시까지

이용가격

성인 미화 39달러, 어린이 16달러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쭈욱~~

올라가면 멀리 보이죠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는 대한항공, 델타항공, 에어프랑스, KLM네덜란드항공이 취항하고 있죠

마티나 라운지 골드도

바로 옆에있네요

골드도 가고싶다 흑흑

입장~~

다닥다닥

테이블이 많아요

쇼파 편하고욧

새로지은건물이라 아주

매우 쾌적하고 넓고 좋아요

새거냄새 좋지 않나요?ㅋㅋㅋㅋ

인테리어

너무너무 잘해놨어요

진짜 좋아요 ㅋㅋ

그냥 비행기 안타도 가보고 싶게 만들어 놧어요

창가자리는 바로 쭉이어서 만들어놔서

혼자오신분들 창밖에 보면서

쉬고 음식먹고 하기 너무 좋더라구요

물론 저도 창가로 착석 !

창가자리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충전도 할 수 있고

노트북도 할 수 있고

굿굿

음식은 뷔페식이구요

여느뷔페보다 깔끔해 보이죠?

공간이 생각보다

엄청~~~ 넓어요

뛰어 다녀도 되겠어요 ㅋㅋ

아기들이 놀이터도

아기자기하고 깔끔한게

넘 이쁘네요


자 음식사진 쭉 나갑니다

잘 보셧나용 ㅋㅋㅋ

아니무슨

라운지에 이렇게 먹을게 많을 줄이야...

무슨 애슐리? 그런 뷔페 온줄 알았네요

잠깐 쉬러 왔따가

아주 먹방찍구 갑니다 ㅋㅋ

PP카드 하나만 있으면 개이득이에요

#인천공항 #인천국제공항라운지 #마티나라운지 #PP카드 #인천공항제2터미널 #마티나골드라운지 #인천공항마티나 #PP카드라운지 #제2터미널라운지 #출국장라운지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xxxxxxxxxxxxxxxxxxxxxxxx  (0) 2019.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