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제주 흑돼지구이 맛집 흑돈가

 

제주도 맛집 추천 흑돼지구이 맛집 흑돈가 후기

 

통계

 

안녕하세요

와이쿤입니다~~~

이번 제주도 여행

난생처음 흑돼지라는건 먹구왔는대

맛이 꽤 괜찮아서 ㅋㅋ

간단하게 후기 남겨봐요

저희는 점심메뉴 보고

찾아서 갔어요

제주도가 은근 음식값이 비싸요

저희는 흑돈가 숯불구이 정식 11000원

2인분 시킵니다

다른 단품구이 메뉴보니까

너무 비싸서

가성비를 따지는 저는 손이 떨려서

못먹겟네요 ㅋㅋㅋㅋ

찬들이 꽤 나와요

점심정식이라 그런지

좀있음 찌개도 준대용

인테리어 바닥이

뭔가

흑돼지느낌인것인가 ㅋㅋㅋㅋ

한우보다

비싸다니...

말이야 방구야

숯이 넘 좋아요

퀄리티짱

먹는법 참고해주시고

ㅋㅋ

저는 그냥 제맘대로 먹었지만 ㅋㅋ

이제 굽기만 하면됩니당

침꿀꺽~~~

아주 시퍼렇게

도장을찍은 돼지가 ㅋㅋㅋㅋ

털도 꺼뭇꺼뭇한거

보이세요???

지글지글

흑도장 찍힌

제주도 흑돼지

멸치젖에 한번 찍어먹어 보려고 준비중

왜이리 고기익는 시간이 긴지....

어휴

어휴 진짜

맛이 달라달라

그냥 돼지랑 다른게

식감자체가 쫀득쫀득한게

전혀 퍽퍽함도 없고

쫄깃해요 식감 죽입니다

오예

찌개인줄 알았더니

시래기국??

암튼 된장국으로 나옵니당

밥이랑 한참뒤에 주네요

배고파죽겠구만

고기다먹고 주는건 뭐여

암튼 맛은 잇었으니

인정!!!

제주도 가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ㅋㅋ

꼭 들려보란말은 못드리고

그냥 근처에 있으면 들러볼 정도입니다 ㅋㅋㅋ